id="tt-body-page">


쉬는말 먹을거리를 찾다가

정자동에 있는 "등촌샤브칼국수"를 방문했다.

일단 이곳에 대한 개인적인 점수는 

★★★☆☆

맛 : 국물시원하고, 김치 맛있음.

가격 : 좀 비싼편(이유는 아래에 설명)

서비스 : 별로 친절하다는 느낌 없음


샤브샤브를 자주 먹으러 가는데 

주문할 때 좀 당황했다.

주로 소고기샤브샤브를 먹었기에 

소고기샤브샤브 2인분을 주문했으나,

소고기는 추가로만 주문이 된단다.

주문하고 나서도 한참은 이해가 안됬는데

여긴 등촌칼국수가 기본으로 시켜야되는 메뉴고

소고기 샤브샤브를 먹기위해서는 또 9,000원 추가로 들여 주문해야했다.

고로 소고기샤브샤브를 먹기위해서는 인당 18,000원인 셈이다.

쇠고기샤브샤브를 원하는 손님을 위해

별도 메뉴를 만들어 놓아야 하는게 아닌가 싶다.

메뉴판도 알아보기 어렵게 하여

고객 입장에서는 기분이 충분히 안좋을 수 있을것 같다.


밑반찬으로 김치가 나왔는데

음.. 김치는 맛있다.

그러나.... 여기도 반전

김치달라고 세번이나 말해서야

리필을 받을 수 있었다.

메뉴 주문부터해서 기분이 찝찝해서인지

이런 상황도 썩 달갑진 않았다.

드디어 메인이 나왔다.

이런저런것 떠나서

샤브샤브는 깔끔하니 맛있었다.

국물을 배부르도록 마셔버렸다.ㅎㅎ

메뉴판에는 밥을 볶음밥에 대한 

내용이 없어서 몰랐는데

옆테이블 손님이 밥 볶아달라는 것보고

나도 밥을 볶아달래서 먹어봤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담백한 맛이었다.


체인점이라 맛은 어느정도 보장되었지만

고객이 혼동할 수 있는 메뉴판을 

계속 유지하고 있는점과

친절함이 느껴지지 않는 부분에서

좀 아쉬운 음식점이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