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돈통마늘보쌈 시흥정왕점


 오늘 점심은 직원들과 함께 외식을 했다.

지난번에도 한번 가봤던 곳인데

맛이 잊혀지질 않아서 오늘 또 방문했다

 

시흥에 위치한 " 돈통마늘보쌈"인데

보쌈과 함께 먹는 이 마늘 맛이 예술이다.

위치는

경기 시흥시 중심상가로 181 삼화빌딩 1층

건물 위치가 눈에 아주 잘띄는 곳에 있다.

입구에서부터 먹고 싶은 충동을 자극한다. ㅎㅎㅎ

먹어봐서 그런지도...

나는 점심메뉴를 먹으러 간건데 상당히 맛있었다

가격은 마늘보쌈정식이 8,500이다.

서울에 있을때 보쌈정식먹으면 대략 만원정도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았다.

 

주문 후 밑반찬부터 나오는데 반찬은 머 일반 수준이다.

좀 기다리니 공기밥과 마늘이 얹어진 보쌈이 나왔다.

곧이어 된장찌게도 나왔다

된장찌게랑 밥만먹어도 솔찬히 맛있다

와~ 지금봐도 군침나온다.

진심 또 먹고 싶다.

양은 일반 남성이라면 좀 부족하다는 느낌은 들 수 있다.

하지만 맛있다.

이 가게에 대한 나의 만족도는

평점 : ★★★★☆

모자란 별 1개는 남자가 먹기엔 모자란 양, 그리고 주차가 힘들다는 점이다.

근처에 왔다가 간단하게 한끼 때우고 싶다면

여기를 추천한다.

한번쯤 가보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