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오랫만에 곤지암리조트에 방문했다.

요즘 스키시즌이라 우리 딸랑구와 함께

눈썰매를 타러 갔다.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 30~40분 기다려야 한번탈 수 있었는데

발가락이 시려 혼났네 ㅋㅋㅋ

담에는 좀 단단히 갖춰입고 가야겠다.


실컷 놀다가 저녁이 다가오니 뭘 먹어야 하나 또 걱정이 시작되었다.

그래서 폭풍검색 돌입.

보통 리조트 놀러가면 주면 맛집을 찾아나서는데

솔직히 강원도든 어디든 리조트 근방은 대부분 기대에 못미친다.

놀러온 뜨내기 손님을 대상으로 하는지라

맛은 없으면서 돈만비싸고 광고만 열심히 하는 가게들이 대부분이더라


그래서 맛은 큰 기대 하지않고, 그냥 땡기는 메뉴를 선택해서

찾다보니 해물찜을 잘한다는 가게를 알게되었다.

처음에는 가서 먹을까하고 검색했는데 

곤지암리조트까지 배달이 되더라.

대~~박~~


그래서 바로 주문했다.

가격은

해물찜 80,000원

등심돈까스+치킨가스 세트 10,000원

이렇게 주문했다.


주문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곤지암리조트로 배달을 오셨는데

양손에 아주 푸짐하게 들고오셨다.


애들을 위해서 돈까스를 주문한건데

미소야 돈가스처럼 바삭바삭한게 맛있었다.

하이라이트는 해물찜

캬~~~ 지금봐도 또 먹고 싶다.

매콤하니 달짝지근하니~


리조트에서 힘들게 돌아다니지 않고

이런 메뉴를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다.

다음에는 지나가는 길에 한번 들러서 먹어봐야겠다.


평점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