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안산에 위치한 맛집 한짬뽕

안산으로 출퇴근하면서도 

오늘에서야 한짬뽕이라는 곳을 알게되어 방문해봤다.

일단 개인적인 평가는

평점 : ★★★☆☆


회사동생말로는 맛집이라던데

먹어봐야 맛집인지 아닌지 알겠다 싶어 일단 점심시간에 방문해봤다.

점심시간에 갔더니 주차장이 거의 꽉 차있었다.

건물앞에 커다랗게 한 짬뽕~ 

건물입구에 대기하라고 의자 갖다놨는데

올여름은 여기 앉아 기다릴 사람은 없어보인다.

도착하자마자 대기인원 명단에 이름을 올렸는데

대기5번...

그래도 테이블 순환이 빨라 그리오래기다리진 않음.

기다리는 동안 "너를 블로그에 올려서 유명세를 타게 해주겠다고...."

사진한장찍어봤음 ㅋㅋㅋㅋ

가격은 사진상으로 잘안보이나

짬뽕 : 7,500원

짜장면 : 4,500원

볶음밥 : 7,000원

탕수육 : 미니 6,000원

        소 13,000원

         대 19,000원

왕군만두 : 5,500원


우리는 남자셋이라 짬뽕2개, 볶음밥1개, 탕수육 소, 왕군만두 시켰다.

내가 원래 탕수육을 좋아하는데 탕수육이 꽤 맛있었다.

볶음밥도 맛있었고,

가장 메인인 짬뽕은 기존에 먹어본 교동짬뽕, 이비가짬뽕과는 또 다른 맛이었다.

짬뽕안에 해산물과 닭고기가 꽤 많이 들어가있어서

부족함이 없었던 듯..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맛있는 건 인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