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최근에 USB선풍기를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기회가 있어서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제품은 진짜 간단한 원리로 만들었네요

전원단자+모터 이게 다네요

이런 발상을 할 수 있다는게 부러울 따름입니다.

오늘같이 비오고 습한날은 지하철에서도 후덥지근하죠

그나마 이 선풍기가 있어서 덜 짜증났어요

생각보다 바람이 셉니다.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말씀드리고 싶군요

2900원이면 커피한잔도 못먹으니....

하나쯤 구비하셔도 좋을 듯 싶네요

아빠가 선풍가가지고 놀고 있으니

딸래미가 와서 자기도 바람쐬고 싶다고 달려듭니다.

언제봐도 사랑스럽네요 ㅎㅎㅎ

선풍기 성능 한번 보시라고 동영상도 찍어봤습니다.

빨리 이 지긋지긋한 장마가 지나가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