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얼마전 저의 생일이었는데요

집사람이 스타벅스 생일쿠폰을 받으라고하네요.

매번 멀하는지 한번씩

스타벅스 어플을 깔으라고 귀찮게 하네요

일단 귀찮지만 시키는대로 해봤습니다.

원래 귀찮은건 딱 싫어하는데

막상 스벅 커피한잔이 떡하니 생기니 괜찮네요

그래서 정리해봤습니다.

 

저처럼 이런거 챙겨먹을줄 모르는 사람들은

1. 스타벅스 어플을 설치한다.

2. 회원가입한다.(생일이 오기전에 미리 가입해놔야 겠죠)

3. 어플을 실행시킨다.

어플을 실행시킨 화면입니다.

오른쪽 아래에 보시면 e-Coupon 이란게 있죠?

생일이라고 쿠폰온겁니다. ㅋㅋ

클릭해서 들어가면 짜~잔

"Birthday 쿠폰"이 있네요

 

유효기간이 있네요

생일로부터 15일입니다.

아래에 보시면 선물하기가 있는데

저같이 커피먹으로 잘 안가는 사람들을 위해

다른사람에게 선물해줄 수 있는 기능이 있네요

쿠폰 보자마자 채어가시는

우리 마눌님....

선물하기 완료했습니다.

 

이제 저의 손을 떠난 생일 축하 커피입니다.

 

스타벅스커피가 나름 비싼 커핀데

공짜로 한잔을 준다는게 너무 좋네요

 

아까운 커피 날리지 마시고 잘 챙겨드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