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6월 30일 현재 던킨도너츠에서 1만원이상 구매하면

쿨러백을 2천원에 살 수 있는 행사를 하고 있어요

저도 지난번 바바파파램프 행사할때

여의도에 있는 던킨매장을 다 헤집고 다녔었는데 못샀었죠

그러다 지방에 내려가서 우연찮게 구할수 있었던 기억이....

 

어쨌든 오늘은 쿨러백을 겟 했습니다.

저희 같이 아이가 있는 집들은

보냉백 하나씩 가지고들 있죠

그것과 거의 같은것 같네요

2천원이라 거의 공짜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ㅎㅎ

 

쿨러백을 위해 먹지도 않을 빵을

저렇게 사버렸습니다. (지금도 식탁위에 모셔놓고 있는중 ㅎㅎ)

일단은 쿨러백이 상당히 맘에 듭니다.

쿨러백을 열어봤어요

음...저희집 아이 보냉백보다는 훨씬 크네요

놀러갈때 이것저것 많이 넣어다니면 될것 같습니다.

 

그런데 외관을 보면 군데군데 약간 엉성한데가 있습니다.

실밥이 풀려있다거나, 보냉백치고 좀 얇은 듯한 느낌

그래도 머 2천원이니까 ㅎㅎㅎ

 

집사람이 한번 들고 서봤네요

가방이 꽤 큰편이라 다양한 용도로 쓸수 있을것 같군요

마트에가면 맥주 많이사야 저런거 하나주던데

집에 없으신 분들은 구매해봐도 좋을 듯 싶네요

+ Recent posts